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휴게소 순위, 1위 인삼랜드 휴게소

by jay85 2016. 7. 7.

여러분은 고속도로를 이용하면서 얼마나 많이 휴게소를 이용하시나요?


작년에 최고의 휴게소로 통영대전고속도로에 있는 인삼랜드 휴게소(하남 방향)가 선정되었습니다.


평가 항목으로는 직원 서비스 만족도, 주차장, 편의점, 식당 만족도 등입니다.


여기서 모두 1위를 받았다고 하네요 ㅎㅎ


인삼랜드 휴게소의 인기 비결은?



위 휴게소는 브랜드 매장 입점이 많은 것도 아닙니다.


할리스와 그 외 1개의 업체가 있지요.  그런데 주유소 수면실도 운영하고 있고요.


제 생각에는 다른 휴게소보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건 아니여도 뭔가 테마가 있고 쉼터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음식 판매 순위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ㅎㅎ


휴게소 내 음식판매 순위?



일단 가장 많은 사람이 찾는 덕평 휴게소가 눈에 보이네요 ㅎㅎ


덕평 소고기 국밥!! 판매량 수가 어마어마 하게 차이나네요. ㅎ


또한 1위부터 5위까지가 다 국밥으로 되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휴게소에서 선호하는게 국밥이라는 거 아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여주휴게소는 돈가스의 판매량도 눈에 보이네요.ㅎ


행담도 휴게소의 해물순두부찌개! 이또한 맛있더라고요.


대부분 음식들의 가격이 7,000원에서 9,000원사이입니다.


추가적으로 고속도로 휴게소 추천 대표음식도 아래 그림 참고하세요^^



휴게소에서 중요한 시설들과 평가 항목들은?


제 개인적으로는 음식 먹는 시설들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중요한 건 화장실의 청결 상태와 시설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 다음으로는 주차시설!!


이런 모든 것들이 가장 잘되어 있는게 바로 인삼랜드 휴게소이기 때문에 1위를 차지한 것 같습니다.


그다음으로 인기 있는 장소들은 덕평휴게소!!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문막, 행담도 휴게소 등이 Top5안에 들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휴게소에 대해서 포스팅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