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해수욕장 준비물 꼭 필요한 5가지

by jay85 2016. 6. 24.

오늘은 장마가 이제 곧 끝나면 모두들 떠날 여름 휴가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바로 바캉스!!! 해변으로 가요~~ ㅎㅎ


네, 해수욕장에 가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물들이 있어야 할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그전에 간단하게 해수욕장 개장일에 대해서 정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2016년 해수욕장 개장일



위에 정보는 동해안이고요.


아래는 서해입니다.



그러면 이제 어떤 준비물등이 필요한지 살펴보시죠.


꼭 필요한 준비물!



1. 스마트폰은 지퍼백? 또는 방수 비닐팩을 이용해서 담아간다!!


2. 선크림 또는 선스틱은 아이스박스에 담아 간다!


3. 귀중품을 숨길 수 있는 박스를 챙긴다.


4. 신나는 음악을 보다 크게 들을 수 있게 스마트폰과 컵을 챙긴다 ㅎㅎ


위 내용 4가지는 미국 사이트에 나온 내용입니다 ㅎㅎ



뭔가 국내 정서와는 조금 다르긴 한데요 ㅎㅎ


그러면 실제 필요한 준비물 말씀 드리겠습니다.


1. 슬리퍼 또는 발을 보호할 수 있는 신발


2. 선크림, 선블락, 선글라스


3. 수영복 또는 비치에 어울리는 옷


4. 트래블 키트??/ (쉽게 말하면 샤워 용품!!)


5. 비치 타올!!


위와 같은 준비물만 챙긴다면 전혀 문제 없이 여름에 해수욕장을 즐길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사전에 정보 수집이 필요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 당일 일기예보, 밀물 썰물 시간 확인, 해수욕장까지 가는 교통편 그리고 교통 상황!!!


정말 빠진 것 없이 철저하게 준비가 되었네요!!


그러면 이제 여름철 해변으로 떠나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