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ucky 이야기/etc..

dslr 카메라 순위, 가격은?

by jay85 2015. 9. 19.

오늘은 DSLR 카메라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초점은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Camera로 정리해볼게요. 전문가용은 금액도 비싸고


아마 이런 정보성글보다는 본인들의 노하우에 의해서 구입을 할 것 같네요^^


기본적으로 크게 캐논, 니콘의 제품 대결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금액은 렌즈 빼고 약 40만원 전후로 예산을 잡으시면 됩니다.


네이버 인기 순위



1위 : EOS100D


2위 : EOS700D


3위 : 니콘 D5300


캐논 EOS 100D는 어떠한가??


조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캐논 제품에서 숫자가 클수록 초보용이며 작을수록 전문가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장 기본인 본체와 18-55mm 렌즈를 포함된 최저가격은 41만 3천원이네요!!


미러리스가 대세이다 보니깐 가격이 많이 하락했네요.



기본바디의 특징들입니다.



그리고 렌즈에 대한 간략한 설명도 포함했습니다.


그러면 이번에는 니콘의 제품 D5300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니콘 제품의 간단한 특징을 아래 적었습니다.




또한 함께 기본적으로 구입하는 니콘의 정품 렌즈입니다.


렌즈 포함된 최저가격은 54만원이네요.


두 제품 가격은 약 10만원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캐논은 EOD700D라는 제품이 인기가 있습니다.


가장 큰 캐논과 니콘의 차이는 아무래도 화소입니다. 그리고 WiFi


캐논은 1800만화소이며, 니콘은 2416만 화소입니다.


두제품 모두 호불호가 강해서 딱 어떤 제품이 좋다고추천 드리기는 힘드네요ㅠ


오늘은 이렇게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