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ucky 이야기/etc..

미러리스 카메라 순위, 소니의 강세?

by jay85 2015. 9. 7.

오늘은 카메라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DSLR 도 눈에 많이 들어오지만 오늘은 휴대성이 보다 용이한 미러리스에 대해서 가격과 제원


그리고 어떤 제품이 많이 판매되고 있는지 공유해보겠습니다^^


네이버 지식 쇼핑 순위



눈에 보이는게 소니의 2제품


캐논의 1제품


그리고 삼성전자의 2제품


이게 정말 제조사별 인지도를 보여주는 것 같네요.


다나와 쇼핑 순위



위에 2 제품은 너무 고가의 제품이네요...


고가이다 보니깐 검색을 많이해서 그냥 상위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러면 인기 있는 소니와 캐논의 두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가격 대비 가장 최신 모델이며 적정한 화소 그리고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430만 화소이며 WIFI 기능이 있어서 매우 편리하죠.


가격 또한 40만원 중반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와 라이벌 제품인 캐논의 EOS M3 이 제품이 소니 제품보다는 더 최신에 출시되었습니다.



다만 캐논의 모델이 아쉬운 점은 연사 속도가 조금 늦은점과 셀프촬영의 어려움??? 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


저는 미러리스의 경우 소니와 삼성 제품만 사용해보고 캐논 제품은 아직 사용해보지 못해서 


정확한 후기는 알려드리기 어렵네요;;ㅎㅎ


아무래도 사용해봤던 소니에 조금 손을 들어주고 싶다!! 이정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