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정보

서가앤쿡 영업시간, 메뉴추천

by jay85 2015. 7. 3.

오늘은 2인메뉴로 시작한 음식점인 서가앤쿡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다양한 메뉴 업그레이드로 처음보다 신메뉴가 많이 나온게 특징이죠??


전국에는 약 80개 정도의 매장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각 지점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11:30 AM ~ 10:30 PM 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문은 9시 30분까지 받는다고 하네요.)


또다른 지점의 경우는 12시 PM 오픈에 10시 PM에 클로즈 하는 곳도 많으니 클로즈는 보통 9시라고 생각하시고 입장하셔야 겠네요.



추천 메뉴


그러면 이제 먹음직 스러운 추천 메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장 유명한 목살스테이크샐러드는 제외하고 알려드릴게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필라프의 종류중 하나입니다.


필라프라고 하는게 쉽게 생각하면 볶음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위와 같이 새우, 목살, 김ㅊ, 베이컨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역시 목살필라프가 갑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가격은 모두 19,800원 이므로 부담없이 2명이서 먹기 좋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서가앤쿡의 한상메뉴도 인기가 있는데요.


한상메뉴는 29,800원 이면서 성인 남성 2명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것 같아요.



목살한상 정말 맛있어 보이시죠??


저는 꼭 추천 드리고 싶네요.


메인메뉴 2개를 2명이 가서 시키기에는 부담이 있지만.... 이러한 고민을 한상 메뉴가 날려주는 것 같네요^^


그러면 맛집 서가앤쿡에서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