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정보

버거킹 메뉴 추천 갈릭스테이크버거

by jay85 2015. 6. 17.

오늘은 햄버거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그 중 최고라고 해도 괜찮은 버거킹!!


어떤 메뉴들이 있으며 추천해드릴만한게 어떤게 있는지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버거킹은 와퍼가 진리다?


사실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던게 사실입니다.


정말 대중에게 가장 인기있고!


전세계 버거킹 어느 매장을 가든 인기 제품이죠.



오래된 것이 곧 진리이며 바로 그것이 곧 대세다!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No.1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와퍼!


그런데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하면 왜 이딴 글을 왜 포스팅 하느냐 하실까봐


바로 그다음 추천 제품 하나 올립니다.


제대로 된 스테이크 맛을 느끼고 싶다면


풍부한 갈릭스테이크 버거 추천



일단 위에 보이시는 포스 처럼


가격은 6,400원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가 장점이죠.


정말 맛있게 생겼죠?ㅎㅎ


그러면 실사 또 보셔야 할것 같아서 실사 투척 합니다.



실제 사진에서도 정말 두툼함 느껴지시죠??


버거의 절반이!! 스테이크 입니다 ㅎㅎ


저는 그래서 바로 이 갈릭 스테이크 버거를 추천 드립니다!


혹시, 조금 더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버거가 먹고 싶다면 아래 버거 어떠세요??



베이컨 치즈 갈릭 스테이크 버거입니다!!


정말 모든게 들어간 버거의 완성체이죠!!


하지만 가격이 후덜덜...하니 패스!!


저는 오늘 No.1으로 와퍼 추천


그리고 갈릭스테이크 버거를 No.2로 추천 드리는 바입니다.


오늘 저녁 햄버거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