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정보

서가앤쿡 메뉴 및 메뉴판, 신메뉴 새우필라프 에그타타

by jay85 2014. 9.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one plate 음식점의 대표주자 서가앤쿡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서울에는 홍대점, 목동점 등 매점이 많이 생겨나면서 인기가 많아지고 있더라고요.


일단 아마도 이글을 읽고 계신분들은 방문하기 전에 가격과 메뉴들이 궁금해서 오셨을 거라고 생각하고


바로 메뉴판 및 가격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메뉴판 및 가격


가장 유명한 스테이크 샐러드 메뉴입니다.



그리고 그다음으로 많이 찾으시는 파스타 메뉴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필라프와 리조또 메뉴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추천 메뉴 새우필라프 에그타타




새우와 각종 야채 그리고 치즈가 올라간 에그타타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양도 많고 정말 맛이 판타스틱합니다^^


오래 먹다 보면 약간 느끼함을 느낄 수 있지만 매콤한 맛도 있기 때문에 질리지가 않네요^^




새우필라프 에그타타 이외에도 김치, 칠리새우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가격은 모두 19,800원이니 정말 2명이 먹기에 딱 좋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추천 드리는 새우필라프 에그타타와 목살 스테이크, 베이컨 필라프 이렇게 좋아하는 메뉴들입니다.


아직 파스타 메뉴들은 서가앤쿡에서 못먹어봤는데..


많은 분들이 파스타들도 드시더라고요^^




위와 같은 토마토 소스의 파스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점심시간이 다가오다 보니깐 이런 글을 포스팅 하니 군침이 도네요^^


이번주말에 시간 내서 가까운 서가앤쿡에서 데이트하면서 식사하시는거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