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간 |
시즌 |
일반석 |
프레스 티지석 |
프레스티지 슬리퍼시트 |
일등석 |
일등석 코스모 스위트, 일등석 코스모 슬리퍼 시트, 일등석 슬리퍼 시트 |
한국내 국내선 |
평수기 |
10,000 |
12,000 |
|
|
|
성수기 |
15,000 |
18,000 |
|
|
|
한국 |
일본 중국 동북아 |
평수기 |
30,000 |
45,000 |
50,000 |
60,000 |
65,000 |
성수기 |
45,000 |
65,000 |
70,000 |
90,000 |
95,000 |
동남아 |
평수기 |
40,000 |
60,000 |
70,000 |
80,000 |
90,000 |
성수기 |
60,000 |
90,000 |
105,000 |
120,000 |
135,000 |
서남아 |
평수기 |
50,000 |
75,000 |
90,000 |
100,000 |
115,000 |
성수기 |
75,000 |
110,000 |
135,000 |
150,000 |
175,000 |
북미 대양주 구주 중동 아프리카 |
평수기 |
70,000 |
105,000 |
125,000 |
140,000 |
160,000 |
성수기 |
105,000 |
155,000 |
185,000 |
210,000 |
240,000 |
남미 |
평수기 |
100,000 |
150,000 |
180,000 |
200,000 |
220,000 |
성수기 |
150,000 |
225,000 |
270,000 |
300,000 |
330,000 |
일본 중국 동북아 |
일본 중국 동북아 |
평수기 |
40,000 |
60,000 |
70,000 |
80,000 |
90,000 |
성수기 |
60,000 |
90,000 |
105,000 |
120,000 |
135,000 |
동남아 |
평수기 |
40,000 |
60,000 |
70,000 |
80,000 |
90,000 |
성수기 |
60,000 |
90,000 |
105,000 |
120,000 |
135,000 |
서남아 |
평수기 |
50,000 |
75,000 |
90,000 |
100,000 |
115,000 |
성수기 |
75,000 |
110,000 |
135,000 |
150,000 |
175,000 |
북미 대양주 구주 중동 아프리카 |
평수기 |
70,000 |
105,000 |
125,000 |
140,000 |
160,000 |
성수기 |
105,000 |
155,000 |
185,000 |
210,000 |
240,000 |
남미 |
평수기 |
100,000 |
150,000 |
180,000 |
200,000 |
220,000 |
성수기 |
150,000 |
225,000 |
270,000 |
300,000 |
330,000 |
동남아 |
서남아 |
평수기 |
70,000 |
105,000 |
125,000 |
140,000 |
160,000 |
성수기 |
105,000 |
155,000 |
185,000 |
210,000 |
240,000 |
북미 대양주 구주 중동 아프리카 |
평수기 |
85,000 |
125,000 |
150,000 |
170,000 |
190,000 |
성수기 |
125,000 |
185,000 |
225,000 |
250,000 |
285,000 |
남미 |
평수기 |
110,000 |
165,000 |
195,000 |
220,000 |
240,000 |
성수기 |
165,000 |
245,000 |
290,000 |
330,000 |
360,000 |
서남아 |
북미 대양주 구주 중동 아프리카 |
평수기 |
95,000 |
140,000 |
170,000 |
190,000 |
210,000 |
성수기 |
140,000 |
210,000 |
255,000 |
280,000 |
315,000 |
남미 |
평수기 |
120,000 |
180,000 |
215,000 |
240,000 |
260,000 |
성수기 |
180,000 |
270,000 |
320,000 |
360,000 |
390,000 |
대양주 |
북미 구주 중동 아프리카 |
평수기 |
110,000 |
165,000 |
195,000 |
220,000 |
240,000 |
성수기 |
165,000 |
245,000 |
290,000 |
330,000 |
360,000 |
북미 |
남미* |
평수기 |
60,000 |
90,000 |
105,000 |
120,000 |
140,000 |
성수기 |
90,000 |
135,000 |
155,000 |
180,000 |
210,000 |
구주 |
구주* |
평수기 |
25,000 |
40,000 |
45,000 |
50,000 |
60,000 |
성수기 |
37,500 |
60,000 |
67,500 |
75,000 |
90,000 |
서남아 |
서남아* |
평수기 |
25,000 |
40,000 |
45,000 |
50,000 |
60,000 |
성수기 |
37,500 |
60,000 |
67,500 |
75,000 |
90,000 |
* 북미/남미, 구주/구주, 서남아/서남아 구간의 경우, 인천을 경유한 여정은 사용이 제한되고, 직항편에만 적용 가능합니다. |
지 역 |
도 시 |
국내 |
광주, 군산, 김포, 대구, 부산, 여수/순천, 울산, 원주/횡성, 인천, 제주, 진주/사천, 청주, 포항 |
일본 |
가고시마, 고마쓰, 나가사키, 나고야, 니가타, 도쿄(나리타/하네다), 삿포로, 시즈오카, 아오모리, 아키타, 오사카, 오이타, 오카야마, 하코다테, 후쿠오카 |
중국/동북아 |
광저우, 다롄, 무단장, 베이징, 상하이/홍차오, 샤먼, 선양, 선전, 시안, 옌지, 우한, 웨이하이, 정저우, 지난, 창사, 칭다오, 쿤밍, 텐진, 홍콩, 황산, 블라디보스토크, 울란바타르, 이르쿠츠크, 타이베이 |
동남아/괌 |
괌, 다낭, 덴파사르 발리, 마닐라, 방콕, 세부, 시엠립, 싱가포르, 양곤, 자카르타, 치앙마이, 코타키나발루, 쿠알라룸푸르, 팔라우, 푸껫, 프놈펜, 하노이, 호찌민 |
서남아 |
말레, 뭄바이, 카트만두, 콜롬보, 타슈켄트 |
북미 |
뉴욕, 댈러스, 라스베이거스, 로스앤젤레스, 밴쿠버,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시카고, 애틀랜타, 워싱턴 D.C., 토론토, 호놀룰루 |
구주/중동/아프리카
|
두바이, 런던, 로마, 리야드, 마드리드, 모스크바, 밀라노, 비엔나, 상트페테르부르크, 암스테르담, 이스탄불, 제다, 취리히, 카이로, 텔아비브, 파리, 프라하, 프랑크푸르트, 나이로비 |
대양주
|
난디, 브리즈번, 시드니, 오클랜드 |
남미
|
상파울루 | |
유의사항 |
|
편도 보너스의 공제 마일리지는 위 왕복 마일의 50%입니다. |
|
|
소아인 경우에도 성인과 동일한 공제마일을 적용합니다. |
|
|
만 2세 미만의 국제선 유아 보너스 항공권 공제마일은 성인 보너스 항공권 공제마일의 10%를 적용합니다. |
|
|
한국을 경유하는 미주-괌 구간은 보너스항공권 및 좌석승급 보너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
노선 |
출발지 |
목적지 |
2013년 |
2014년 |
국내선 |
한국 내 국내선 |
1.1 2.8 ~ 2.12 3.1 ~ 3.3 5.17 ~ 5.19 6.6, 6.8 ~ 6.9 7.19 ~ 8.25 9.17 ~ 9.23 10.3, 10.5 ~ 10.6 12.28 ~ 12.31 |
1.1 1.29 ~ 2.3 5.3 ~ 5.6 6.6 ~ 6.8 7.19 ~ 8.24 9.5 ~ 9.10 10.3 ~ 10.5 10.9, 10.11~12 12.25, 12.31 |
미주이외 노선 |
한국, 일본, 동북아, 동남아, 서남아, 구주/중동, 대양주, 아프리카 |
한국, 일본, 동북아, 동남아, 서남아, 구주/중동, 대양주, 아프리카 |
1.1 ~ 1.6 2.7 ~ 2.12 7.20 ~ 8.22 9.14 ~ 9.23 12.21 ~ 12.31 |
1.1 ~ 1.5 1.29 ~ 2.3 7.18 ~ 8.24 9.5 ~ 9.10 12.20 ~ 12.31 |
미주노선 |
한국, 일본, 동북아, 동남아, 서남아, 대양주 (주1) |
북미, 남미 (주1) |
북미, 남미 (주2) |
한국, 일본, 동북아, 동남아, 서남아, 대양주, 북미, 남미 (주2) |
5.17 ~ 6.30 12.7 ~ 12.23 |
5.16 ~ 7.1 12.10 ~ 12.25 |
※ (주1) 대양주발 남미행, 남미발 대양주행은 보너스 공제 마일리지표 미운영 구간으로 제외 (주2) 북미발 남미행, 남미발 북미행(로스앤젤레스-상파울루 구간)은 미주 출발 성수기 적용 |
|
예약 상황에 따라 일부 항공편의 예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
가는편과 오는편의 클래스 및 시즌이 다른 경우, 편도로 발권하고 각 구간 출발 일자의 해당 시즌 공제 마일을 적용합니다. | | | 보너스 좌석승급 공제 마일리지 표(보너스 지급일 기준 : ~ 2014년 3월 31일까지) (왕복, 마일)
구간 |
시즌 |
일반석→ 프레스티지석 |
일반석→ 프레스티지 슬리퍼시트 |
프레스티지석→일등석 |
프레스티지석→일등석코스모슬리퍼시트/ 일등석 슬리퍼 시트 |
프레스티지 슬리퍼시트 → 일등석 코스모 스위트/ 일등석 코스모 슬리퍼 시트/ 일등석 슬리퍼 시트 |
한국내 국내선 |
평수기 |
3,000 |
|
|
|
|
성수기 |
4,000 |
|
|
|
|
한국 |
일본 동북아 |
평수기 |
20,000 |
25,000 |
20,000 |
25,000 |
20,000 |
성수기 |
30,000 |
35,000 |
30,000 |
35,000 |
30,000 |
동남아 |
평수기 |
25,000 |
35,000 |
25,000 |
35,000 |
25,000 |
성수기 |
35,000 |
50,000 |
35,000 |
50,000 |
35,000 |
서남아 |
평수기 |
25,000 |
40,000 |
25,000 |
40,000 |
25,000 |
성수기 |
35,000 |
60,000 |
35,000 |
60,000 |
35,000 |
북미 대양주 구주 중동 아프리카 |
평수기 |
60,000 |
80,000 |
60,000 |
80,000 |
60,000 |
성수기 |
90,000 |
120,000 |
90,000 |
120,000 |
90,000 |
남미 |
평수기 |
100,000 |
130,000 |
100,000 |
120,000 |
90,000 |
성수기 |
150,000 |
195,000 |
150,000 |
180,000 |
135,000 |
일본 중국 동북아 |
일본 중국 동북아 |
평수기 |
20,000 |
30,000 |
20,000 |
30,000 |
20,000 |
성수기 |
30,000 |
45,000 |
30,000 |
45,000 |
30,000 |
동남아 |
평수기 |
25,000 |
35,000 |
25,000 |
35,000 |
25,000 |
성수기 |
35,000 |
50,000 |
35,000 |
50,000 |
35,000 |
서남아 |
평수기 |
25,000 |
40,000 |
25,000 |
40,000 |
25,000 |
성수기 |
35,000 |
60,000 |
35,000 |
60,000 |
35,000 |
북미 대양주 구주 중동 아프리카 |
평수기 |
60,000 |
80,000 |
60,000 |
80,000 |
60,000 |
성수기 |
90,000 |
120,000 |
90,000 |
120,000 |
90,000 |
남미 |
평수기 |
100,000 |
130,000 |
100,000 |
120,000 |
90,000 |
성수기 |
150,000 |
195,000 |
150,000 |
180,000 |
135,000 |
동남아 |
서남아 |
평수기 |
45,000 |
65,000 |
45,000 |
65,000 |
45,000 |
성수기 |
65,000 |
95,000 |
65,000 |
95,000 |
65,000 |
북미 대양주 구주 중동 아프리카 |
평수기 |
75,000 |
100,000 |
75,000 |
95,000 |
70,000 |
성수기 |
110,000 |
150,000 |
110,000 |
140,000 |
100,000 |
남미 |
평수기 |
110,000 |
140,000 |
110,000 |
130,000 |
100,000 |
성수기 |
165,000 |
210,000 |
165,000 |
195,000 |
150,000 |
서남아 |
북미 대양주 구주 중동 아프리카 |
평수기 |
75,000 |
105,000 |
75,000 |
95,000 |
65,000 |
성수기 |
110,000 |
155,000 |
110,000 |
140,000 |
95,000 |
남미 |
평수기 |
110,000 |
145,000 |
110,000 |
130,000 |
95,000 |
성수기 |
165,000 |
215,000 |
165,000 |
195,000 |
145,000 |
대양주 |
북미 구주 중동 아프리카 |
평수기 |
105,000 |
135,000 |
105,000 |
125,000 |
95,000 |
성수기 |
155,000 |
200,000 |
155,000 |
185,000 |
140,000 |
북미 |
남미* |
평수기 |
60,000 |
75,000 |
60,000 |
80,000 |
65,000 |
성수기 |
90,000 |
110,000 |
90,000 |
120,000 |
100,000 |
구주 |
구주* |
평수기 |
20,000 |
25,000 |
20,000 |
30,000 |
25,000 |
성수기 |
30,000 |
37,500 |
30,000 |
45,000 |
37,500 |
서남아 |
서남아* |
평수기 |
20,000 |
25,000 |
20,000 |
30,000 |
25,000 |
성수기 |
30,000 |
37,500 |
30,000 |
45,000 |
37,500 |
* 북미/남미, 구주/구주, 서남아/서남아 구간의 경우, 인천을 경유한 여정은 사용이 제한되고, 직항편에만 적용 가능합니다. | | *주의하셔야할 것은 제가 적은 애용은 2014년 3월까지 적용가능한 내용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