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정보

오송맛집 짜장면이 맛있는 홍콩대반점

by jay85 2013. 4. 11.

오송역 근처에 위치한 짜장면이 맛있는 중국집이 있어 포스팅하려 합니다.

 

오송에 살고 계신분들은 아실지도 모르겠지만 (구)옛추억의손짜장 이라는 집이 새로 홍콩대반점이라는 이름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일단 위치가 오송역에서 가깝기 때문에 여행이나 출장등으로 오송역에 방문하였을때 중국요리가 먹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중국집은 맛도 중요하겠지만 청결과 서비스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저로서는 홍콩대반점의 겉모습을 보고 믿음이 생겼습니다.

 

 

사랑의열매와 착한가게로 등록된 업체였습니다. 또한 매월 셋째주 월요일에는 장애우와 노인어르신에게 식사대접을 12년이나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사장님의 마인드를 볼경우 음식 뿐만 아니라 서비스등 믿을만한 집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근 오픈행사로 방문하여 식사를 하면 짜장면이 3,000원이고 저녁식사시 특선요리를 주문하면 50%할인(현금) 이라고 합니다.

 

 

정말 가격도 착하네요~^^

 

 

이집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세트메뉴!!

 

혼자서 이것 저것 먹고 싶을때 여러 메뉴를 주문하면 가격이 비싼데 단돈 만원이면 탕수육과 짜장면 그리고 만두를 먹을 수 있어 정말 만족감이 최고였습니다.

 

 

커플메뉴로도 짜장면이 맛있어서 한번 다음에 간다면 불타는 쟁반짜장을 먹어봐야겠습니다.

 

음식점의 내부 또한 다른 중국집에 비해 깨끗한 편입니다. 홀과 좌식으로 먹을 수 있는 방이 있어서 단체로 방문하여도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위의 여러가지 내용들을 봐도 역시 오송근처의 맛집이라고 결론내려도 충분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KTX를 이용하러 오송역에 한번 가신다면 꼭 한번 들리셔도 후회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