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ucky 이야기/etc..

스타벅스 2020 summer e-프리퀀시 행사

by jay85 2020. 5. 9.

오늘은 곧 시작하는 스타벅스의 이-프리퀀시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작년에는 열심히 다녀서 타올을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올해는 더 핫한 아이템이라 열심히 더더욱 다녀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조기 종료도 될 것 같네요.

 

올해의 아이템은 바로바로!!!

 

Summer Chair입니다! 정말 대박 아이템인 것 같아요.

 

요즘 캠핑 다니시는 분들 많은데 정말 필요한 아이템으로 보여집니다.

 

그러면 언제 시작하는지 볼까요??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안내

 

1. 기간: 2020년 5월 21일~7월 22일까지! (단 2개월)

 

2. 조건: 미션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해야 서머 체어 혹은 서머 레디백(택1, 한정수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건...

 

역시 이번에도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소진할 수 있다는 점 ㅠㅠ

 

그렇기에 열심히 시작부터 열심히 다녀야겠네요^^

 

 

저는 일단 이 그린 체어를 하나 꼭 얻어야 겠어요!!!

 

목표는 2개로 해서 달려보겠습니다. 음료 총 34잔을 먹어야 겠네요^^

 

매일매일 하루 1잔씩이면 약 한달!! ㅎㅎ

 

모두모두 다 같이 달려보시죠!! 미션음료는 아마도 서머음료가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