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ucky 이야기/etc..

서든어택 형광스킨 최신 다운 v2016.05.21

by jay85 2016. 5. 21.

오랜만에 FPS 게임인 서든어택 형광스킨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2월 버전에서 업데이트가 늦은점 사과 드립니다 (__) 꾸벅...ㅎㅎ


그래도 이번 5월 21일 버전으로 최신 업그레이트 해서 모든 무기들을 다 포함시켜서 넣었습니다.


저도 가끔 게임하다 보니 2월 버전에서 안보이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 다소 불편했거든요 ㅠㅠ


너무 업데이트를 늦게해서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도망가신건 아닌지 걱정 스럽네요 ㅎㅎ


만약에 아직도 유용하게 제 Blog를 통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댓글 하나씩 남겨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항상 댓글에 파일은 있는데 어떻게 적용하는지 모르겠다는 분들이 많아서 아래 적용법에 대해서도 방법 알려드립니다.


서든어택 형광스킨 적용방법


Http://hafactory.tistory.com/267


위 주소로 접속하시면 친절하게 설명이 잘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제 포스팅에서는 관련 내용은 다루지 않을게요 ㅎㅎ;;


대략 경로는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그러면 이제 본론으로 돌아와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다양한 무기들이 계속 나오면서 이제 형광스킨 작업도 많아지더라고요 ㅎㅎ


하지만 저는 잇님들을 위하여 열심히 제작 하고 있습니다 ^^



보급상자에 나와있는 저녀석들은 모두다 하였고요.


요즘에는 수류탄이 여러종류가 나와서 빼먹지 않고 열심히 했습니다!! 반영을 ㅎㅎ


혹시나 그래도 빠진 무기들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신다면 빠른 시일내에 업데이트해서 바로 파일을 또 업로드 하겠습니다.


즐거운인생의 서든어택 형광스킨 구성 색상은?


인터넷에 여러 스킨이 있어서 2가지, 3가지, 4가지 색상들 다양하게 구현되어 있는데요.


저는 단순하게 정말 2가지 색상으로만 표현합니다.


스나이퍼제외하고 모두 붉은색의 형광입니다 ㅎㅎ 스나이퍼는 초록색을 나타내죠.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수류탄, 근접무기, 권총, 킷 모두 붉은색입니다^^


그러면 서론이 길었다면 이제 5월21일 최신 버전 업데이트한 파일을 올려드려야겠네요 ㅎㅎ


제가 너무 긴얘기를 해서 지루하셨다면....죄송합니다 ㅎㅎ


서든어택 형광스킨 최신 버전 파일


형광스킨 최신 v2016.05.21.zip



제가 올려드리는 파일은 그동안 믿고 사용하시는 많은 분들이 있는 것처럼 


바이러스 기타 이상한 걱정들은 안하셔도 됩니다^^


근 2년 동안 지속적인 버전 업데이트를 하면서 많은 단골(?) 잇님들이 있으시니깐요!!!


그분들의 댓글과 이전 버전의 포스팅 내용을 보신다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러면 FPS 게임에 푹빠지시길요!! 그리고 제 스킨 사용하면서 건승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