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ucky 이야기/자동차

bmw x1 풀체인지 가격 그리고 한국판매는?

by jay85 2015. 12. 27.

제가 요즘에 주의깊게 보고 있는 차량은 수입 SUV입니다.


그중에서도 소형쪽에 속하는 아우디의 Q3 그리고 BMW의 X1 입니다.


하지만 제가 아직 구입을 하지 않고 계속 기다리는 차는 X1입니다. 그이유는 바로 풀체인지가 되어서 한국에서 곧 판매한다고 하기 때문이죠.


현재의 차량은 다소 전장이 길어 어색한 느낌이 나지만, 풀체인지 된 모습은 정말 멋진 모습 그자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똥글똥글한 느낌을 좋아해서 아우디의 Q3쪽으로 많이 기울였지만,


BMW의 이녀석을 한번 보고 구입의사를 결정하고자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년 상반기! 바로 풀체인지 모델 나온다!


아직 정확한 시기는 알 수 없지만 


소형 SUV이지만 출력은 150마력에 다다르는 X1의 녀석이 나온다고 합니다.



프런트 오버행은 더욱 단축되며 전체적인 차체 사이즈도 줄어듭니다.


단 롱 휠베이스 버전과 7인승 버전은 추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뒷자석 무릎공간 너비가 3.7cm 그리고 트렁크 공간도 85리터가 늘어난게 장점입니다.



이 밖에도 다이내믹 댐퍼 컨트롤과 어댑티드 크루즈 컨트롤, 파노라믹 선루프


헤드업 디스플레이, 교통 정체 어시스트 등 정말 다양한 편의 옵션이 장착된다고 합니다.




리뷰에 대한 간단한 영상 참고하시죠! 정말 블랙의 전면부 모습이 매일 꿈에서 잊혀지지가 않네요 ㅎㅎ


많은 사람들이 가격을 궁금해 하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가격 문제에서는 저는 X3의 현재 가격이 할인 전 약 6,000후반 대이므로 이정도의 가격 보다는 당연히 싸게 출시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유력한 가격대 선은 5,300~5,800만원 선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유투브에 있는 BMW 의 Facelift에 대한 내용입니다.


차체 전면부의 멋진 모습! 그리고 4륜 구동으로 인한 안전한 코너링!


정말 이 모든 것이 소형 SUV를 기다리는 사람들에게는 큰 매력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지난주 BMW 정식 매장에 가서 영업사원에게 문의한 결과는 아직 언제 한국에 판매될 지는 모른다고 하였지만 


1분기 안에 판매가 시작될 거라고 합니다! 저 이녀석! 정말 꼭 사고 싶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