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이딸로 예약 베니스에서 피렌체 ItaLo

by jay85 2015. 7. 1.

이번 여름 휴가에 스위스, 이탈리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 많은 준비 중이다.


이제 출발까지 약 D-50!!


이 시점에서 기차표를 예약하기 시작했다.


스위스에서 이탈리아로 넘어오는 기차는 트랜이탈리아에서 예약했다!!


이유는 도모도쏠라에서.... 베니스까지 이동하는 이딸로는 없었기 때문!!


트랜이탈리아 VS 이딸로



일단 국영 철도라고 할 수 있는 트랜이탈리아..


정말 많은 노선과 그리고 열차를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최신에 민영으로 출범한이딸로!!!


기차내 모든것들이 새것이라는 말이 있더라고요^^


트랜이탈리아의 경우 120일 전부터 Open되서 가격이 낮은 순부터 나온다고 합니다..


그런데 늦게 예약한 관계로 동일 구간에서 이딸로가 더욱 저렴하더라고요!!


베니스 -> 피렌체 구간


트랜이탈리아는 2명 해서 45유로 부터 있고요


이딸로는 아직 38 유로 가격이 있어서 이딸로로 선택!



이딸로 예약 방법


1. 회원가입 하여도 되고 가입 없이 예약해도 됩니다.


트랜이탈리아 보다는 먼가 예약이 쉽고 결제도 애러가 잘 안나더라고요 ㅎㅎ


걱정안하고 하셔도 됩니다.


2. 먼저 이딸로 홈페이지 가서 아래와 같이 언어를 영어로 선택합니다.



3. 그리고 원하는 일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왕복이냐 편도냐^^ 


저의 경우는 편도이므로 편도를 클릭했습니다.



원하는 구간을 선택하시고 일정도 선택하고 성인 2명도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에는 제가 피렌체에서 로마 가는 구간을 찾을때 화면이네요 ㅎㅎ


아래부터는 베니스에서 피렌체 가는 곳으로 다시 설명드릴게요.


피렌체역 : Firenze S.M

로마역 : Roma Termini

베니스 : Venezia S.L


위역이 주요역이라는거 알려드리려고 캡쳐했습니다 . ㅎ



위와 같이 원하는 날짜와 일정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가격과 시간 등이 나오죠.


저 가격이 2인 가격인줄 알았는데... 1인가격이더라고요 ㅎㅎㅎ


선택 후 컨티뉴!!



그러면 위와 같이 가격 선택이 나옵니다!!


저는 가장 저렴한 Low cost 선택!! 



이후에 위와 같이 이름 그리고 메일주소 폰번호를 쓰시면 됩니다.


2명분 예약시에는 넥스트 페신저를 입력꼭 해주세요.


저는 핸드폰 번호 밑에 티켓을 SMS로 받겠다고 클릭했는데... 역시 해외라 오지 않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원하는 좌석 유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상관 없어서 Any!!


이유는 뒤에 가서 좌석을 디테일하게 선택할 수 있답니다 ㅎㅎ


제가 정신이 없어서 그 부분은 캡쳐하지 못했네요.. ㅠㅠ


탑승자 정보 입력 후 결제 수단을 신용카드로 하여 결제하시면 매우 쉽게 끝납니다^^



그러면 티켓코드가 나오게 되며 그것을 적고 메일로 다시 디테일한 일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혹시 몰라 저기 Send your journey details에 한번더 메일 주소를 적어서 보냈죠!!


그랬더니 또오더라고요!! 의심 많으신 분들은 한번더 작성하세요 ㅎㅎ



정말 트랜이탈리아보다 걱정없이 이딸로를 예약했답니다^^


이제 슬슬 기차편은 모두 예약이 끝나가는것 같네요 ㅎ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