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알아보기

by jay85 2015. 6. 5.

이제 여름휴가 9월의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해외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또한 8월 여름 휴가를 위해서 대한항공을 통해서 여행을 간답니다!


그런데 국적기만 이용하시는 분들의 마음!!


뭔지 저는 알것 같습니다! 


안전성 그리고 서비스 마지막으로는 마일리지 적립을 통한 혜택이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추신 : 대한항공이 포함된 스카이팀에 대한 포스팅


http://golucky.tistory.com/857


마일리지 공제표


먼저 보너스 항공권에 대한 내용입니다.


위와 같이 국내선의 경우 평수기에는 10,000 마일이 있어야 하네요.


그리고 동북아, 일본, 중국의 경우는 30,000 마일!


동남아는 40,000 마일이 있어야 하네요.


보통, 유럽의 경우 왕복하면 약 12,000마일이 생기므로...


유럽 한번 다녀오면 국내선이 생기네요^^


다음은 좌석 승급입니다.


일반석에서 프레스티지석으로 업그레이드 하는데도 많은 마일리지가 필요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좌석 승급보다는


보너스 항공권이 더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참고로 보너스 항공권을 해도 일부 수수료 약 2,3만원은 발생되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