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ucky 이야기/블로그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7월4일 까지 신청, 10장)

by jay85 2014. 6. 23.

안녕하세요. Tistory Blog를 관심있어 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 하나 하겠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한지 언 1년 6개월의 시간이 지나가고 있네요^^

 

그동안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나름 노력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러다 보니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노력할때가 생각이 나네요.

 

Naver 보다는 보다 자유로운 Tistory를 시작 하고 싶었는데.... 특성상 초대장이 필요했었죠... 그래서 이 문턱에서 힘들어했던 순간이 기억나네요.

 

 

 

초대장 신청 방법

 

제가 갖고 있는 초대장은 10장입니다.

 

그동안 약 반년 동안 모은 초대장의 수량입니다.

 

원하시는 분들에게 나눠 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양식에 맞춰 댓글 남겨주시면 7월 5일에 나눠 드리겠습니다.

 

1. Blog 운영 주제

 

2. 운영 목적

 

3. 초대장 받고자 하는 메일주소

 

4. 기타 하고 싶은 말

 

위 4항목에 대해서 간단히 남겨주신다면 댓글 확인 후 정말 필요하다고 생각 드시는 분들에게 배포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장점 몇가지 어필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장점은??

 

제가 생각하는 Tistory는 나만의 공간을 어떤 타사 블로그 보다 본인만의 스타일로 운영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스킨의 유연성이라고 해야할까요??? 최근에는 반응형 스킨도 적용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만큼 활용도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그 외에 단점은 특별히 없어서 그 모든게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그러면 다시 한번 말씀 드리면....

 

7월 4일까지 초대장 배포 받으실 분들의 신청을 기다리겠습니다!!!

 

그 이후 10분을 선정해서 초대장을 배포해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성실히 운영하실 분들만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러면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