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정보

새마을식당 소금구이, 전체 메뉴와 가격 소개

by jay85 2013. 12. 2.

안녕하세요. 즐거운 인생입니다^^ 오늘은 제가 한번 가보고 반했다는 그 식당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열탄 불고기라고 들어 보셨나요??

 

혹시 7분 돼지 김치에 대해서는요???

 

모두 처음 들어 보시는 분들이라면.... 새마을식당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곳의 대표 이사는 백종원씨 입니다. 잘 모르시겠다고요??? 소유진씨의 남편이기도 하죠!!

 

한국사람이 가장 좋아한다는 돼지고기와 김치찌개를 모티브로 삼아 체인점을 만든 곳입니다^^

 

1960~70년대 어려웠던 한국 경제에서 새마을 운동을 하면서 이 음식들을 많이 먹어 부담없이 누구나

 

먹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다고 하네요 ㅎㅎ

 

 

전체 메뉴 및 가격

 

 

 

 

고기류들의 가격도 아직까진 시중의 음식점들과 비교할때 경쟁력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아직은 소비자를 생각하고 있다는 뜻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열탄불고기와 소금구이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고기를 다 먹고서는 7분돼지김치를 꼭 추천 드립니다!!

 

본인의 배에 여유 공간이 있으시다면 다음으로는 김치말이국수를 !!! 꼭 드셔야 한다고 ㅎㅎ

 

 

 

이외에도 그 음식점의 분위기가 저는 좋은 것 같습니다!!

 

서민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고요^^

 

오늘 저녁 고기와 소주가 생각나신다면!! 근처 매장을 찾아 한번 가보시는게 어떠신지요?^^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