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정보

청주 복대동 장어 맛집 서호장어

by jay85 2018. 12. 15.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에 관련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청주지역에 가실 분들이 있다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여러 음식들이 있지만 여름철 보양음식으로만 생각하고 있는 장어를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지역내 전통이 오래된 서호장어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겨울철이지만 장어를 먹으면 스테미너 증가 뿐만 아니라 면역력 향상의 도움도 있기에 추천 드리고 싶네요.


먼저 메인 장어 사진 한번 보시죠!!



양념과 간장 이렇게 하나씩 시킨 모습입니다.


그러면 가장 중요한 가격! 궁금하실텐데요.


장어를 좋은 것만 쓴다고 음식점 문에 붙여져 있던데요. 가격은 조금 비쌀 수 있지만 그만큼 맛이 있어서 저는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가격 보시죠.



각 28,000 씩 입니다. 


민물 장어로 먹었는데요. g당 가격도 써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는 저녁을 가서 먹었는데요. 바다장어정식으로 점심특선도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기본 반찬들 사진도 몇장 찍어봤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백김치와 전이 있고요.


그리고 빠지면 서운한 잡채도 있네요. 잡채는 맛있어서 한번 먹고 또 먹었네요 ㅎㅎ


그리고 또다른 밑반찬 사진입니다.



계란찜의 사진 보이시죠.


아이가 있어서 장어를 먹기에는 다소 힘들것 같아서 밑반찬이 뭐가 나올까도 중요했었는데요.


아이를 위한 간장 장어 조금과 계란찜 이렇게 해서 먹을 것을 줬네요.



겨울에 먹은 장어 역시 최고더라고요.


먹음직 스러운 양념 장어가 제 입맛에는 더 맛더라고요.


오늘 포스팅은 청주 맛집에 대해서 포스팅 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100% 제 개인 부담으로 사먹은 포스팅이며 주관적인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ㅋㅋ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