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정보

애슐리 퀸즈 가격, 메뉴, 위치는?

by jay85 2017. 5. 18.

오늘은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애슐리의 타입이 많은거 아시죠?


클래식, W프리미움, W플러스, 퀸즈, 83 Grill, China까지 이정도 종류가 있습니다.


퀸즈의 경우 


서현점, 잠실웰빙센터점, NV 서면점 이렇게 있습니다.



샐러드바 가격은?


어린이 샐러드바는?


평일 런치는 19,900원이고요.


평일디너, 주말 공휴일의 경우 29,900원입니다.


가격 차이가 10,000원이나 하네요 ㅎㅎ


어린이 샐러드바의 경우 초등학생은 12,900원이고요.


미취학 아동의 경우는 7,900원입니다. (36개월 이상부터 미취학까지)


아참, 압구정 퀸즈의 경우에는 가격이 다릅니다.


평일 올데이 25,000원 그리고 주말은 29,900원입니다.


참고하세요^^



애슐리 퀸즈 메뉴는?


셰프의 알라카르트 : 신선한 광어 세비체, 발효미가 일품인 프로슈토,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품종 칼라마타 올리브 등 일품 요리가 있고요.


텍사스 BBQ라고 해서 각종 가니쉬와 함께 훈연향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홈메이드 디저트 또한 깔끔하게 매일 매장에서 만들어서 준비가 되고 있고요.


마지막으로 바리스타 커피 그리고 세계 각국의 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애슐리에 비해서 저는 매우 만족하고 맛있더라고요.



클래식, W, W플러스 등이 있지만 이곳들의 음식보다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겨나더라고요.


아무튼 이랜드 광고는 아니고요.


이랜드에 대한 여러 이슈가 있지만 제가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찾기에


매우 좋다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모든 메뉴가 맛있어서 저는 합격점을 주고 싶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애슐리 퀸즈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