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도요타 캠리 하이브리드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2016년형 부터는 LE 트림이 추가되면서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즉 기존에 없던 트림이 생겨난거죠. 하이브리드의 내부적인 개선을 통해 성능과 연비를 업그레이드 한게 큰 특징입니다.
사실, 하이브리드 기술이 가장 먼저 상용화 되었다고 해도 될 정도로 정말 자신감 넘치는 도요타죠.
또한 점차적으로 시장 점유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사실, Hybrid의 대표는 프리우스인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캠리 또한 베스트 셀러로 인식되고 있다는게 최근의 평입니다.
안팎의 디자인과 편의성이 대폭 업그레이드! 2016년형
우선 외관을 보면 기존 모델 대비 세련된 디자인
또한 곡선을 가미한게 큰 특징이고 헤드램프의 디자인도 날카롭습니다.
실내의 모습에도 업그레이드 된 것들이 많습니다.
센터페시아의 개선점은 사용자의 편의성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버튼의 수는 줄이고 기능은 늘린거죠.
대부분이 모니터 안에서 해결하기 때문에 이런 변화가 가능했습니다.
기어 레버 앞에 있는 수납함의 크기도 늘렸습니다.
캠리 하이브리드의 가장 큰장점은 국산 경차 이상의 효율이다!
맞습니다. 복합연비가 리터당 17.5km 입니다.
정말 이런 준중형에서는 나올 수 없는 연비죠.
거의 기아 모닝과 스파크와 동급이라고 해야하나요?ㅎㅎ
또한 크루즈 컨트롤을 사용해서 고속도로에서는 리터당 20km 내외까지도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또한 FTA 관세 철폐로 가격이 조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3570만원의 스마트한 가격을 갖고 출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하이브리드 XLE의 경우에는 3,990만원이라는 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최근 도요타에서는 이런저런 지원과 함께 올 6월까지 연장된 개소세 인하 정책까지 한다면
저렴한 가격에 캠리 하이브리드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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