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ucky 이야기/IT,과학

컴퓨터 속도 느려짐 해결 방법은?

by jay85 2015. 12. 31.

오늘은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컴퓨터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바이러스 감염 막는 백신은 한프로그램만 사용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여러 업체들의 제품을 동시에 사용하다 보면 시스템 오류가 발생될 수 있다고 합니다.


성능이 검증된 하나의 백신을 사용하며 꾸준히 업데이트 해야 피해를 막을 수 있다고 하니 저는 오늘 2개의 프로그램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컴퓨터의 속도가 점점 느려 진다면 필요 없는 프로그램들을 제거해라!


가장 많이 말하는 내용이기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제대로 시행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단 윈도우키를 눌러서 실행 창에서 "msconfig"을 실행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나올 겁니다.


일단 저는 윈도우 10이므로 참고하세요!


아래와 같이 시스템 구성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면 작업 관리자 열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시작프로그램을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보통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가 느려진다는 것은 부팅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느낌을 받기 때문이죠.


그러면 아래 한번 저의 컴퓨터 상황을 보시죠.



저는 단 3개의 프로그램만 시작시 사용하게 했습니다.


정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죠!


맞습니다. 제가 오늘 추천 드리려고 하는 컴퓨터 속도 느려진것을 회복하는 프로글매도 단 2개입니다.


V3 Lite와 Advanced system care 입니다.


컴퓨터 프로그램 정리 및 바이러스 제거 프로그램 추천!


제가 한번 반해서 계속 쓰게 되는 프로그램인데요.


정말 불필요한 것들을 잘 제거해준답니다!


혹시 라이센스 문제와 프로그램 설치가 어려우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개인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바이러스 프로그램


바로 안랩의 제품인 V3 Lite를 추천 드립니다!


이 제품을 통해서 간단하게 시스템 최적화 그리고 바이러스를 막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컴퓨터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을 방지하고 해결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해서 포스팅 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