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ucky 이야기/etc..

히트 캐릭터 추천 휴고!

by jay85 2015. 12. 20.

오늘은 모바일게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히트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넥슨에서도 많은 광고를 하고 있어서 한번쯤은 HIT 이 광고를 보셨을 겁니다.


모바일 다운로드가 엄청난 숫자로 증가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이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캐릭터 4개 중에서 하나를 생성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아니카, 루카스, 키키, 휴고 중에서 휴고를 추천 드리는 바입니다!



대검의 휴고!


휴고는 공속은 엄청나게 느리지만 한타 데미지가 상당히 큰 캐릭입니다.


즉, 근거리 최고의 녀석이라고 볼 수 있죠.


큰 한방에 데미지를 원하신다면 휴고를 추천 드리고 싶네요. 휴고는 공속으로 가면 데미지가 약해지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전설템 5개를 맞추면 그래도 나중에는 게임을 할만하긴 하더라고요.


탱커형 근거리 캐릭은 공속이 중요한게 아니고 묵직함이므로 참고하세요^^


저는 그리고 그다음으로 추천 드리고 싶은 녀석은 법사 키키입니다.



법사 키키


바로 많은 분들이 찾는 캐릭인데요. 근거리는 아니고 원거리 마법사입니다.


원거리에서도 평타도 아주 좋은 녀석입니다.


사실 스테이지 클리어 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법사는 스킬이 정말 화려하므로 그맛으로 게임을 하게 되더라고요 ㅎ


많은 분들이 다양하게 주관적인 느낌으로 캐릭을 추천을 해주는데요. 저는 아래와 같은 순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휴고/키키 > 루카스 > 이니카 순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추가적인 팁으로는요 공속을 빠른 캐릭을 원하면 루카스라는 캐릭을 하셔야 합니다.


일단 어떤 분들은 많은 사람들이 하는 캐릭은 희소성이 없다고도 생각이 들 수 있는데요.


그만큼, 딱 어떤 녀석이 좋다라고 정해져 있는 것은 없는 것 같더라고요.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는 놈을 하나 정해서 게임을 해나가면 되는 것 같습니다^^


초보인 분들은 제가 포스팅한 순서대로 한번씩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