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싱가폴 마리나베이샌즈 수영장

by jay85 2014. 8. 30.

오늘은 싱가폴 여행에 대해서 또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아마 Singapore tour라고 한다면 이 마리나베이샌즈를 뺼수 없겠죠???

 

그만큼 이제 랜드마크로 성장한 것 같습니다.

 

수영장 이용방법 및 기타 세부 사항 알려 드릴게요.

 

World Top 10 안에 드는 인피니티풀 장이라고 소개가 되어도 무방할 정도 입니다^^

 

그러면 관련된 호텔의 수영장에 대해서 소개 드리겠습니다.

 

세계 최고의 인피니티 수영장

 

 

 

일단 낮이나 밤이나 항상 사람이 붐비는 곳으로 유명하죠???

 

크기도 정말 축구장 3개 정도의 크기 이기 때문에 어마어마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피크시간인 오후 그리고  5시~9시에는 정말 선베드에 자리가 없을 정도 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8월 말인데도 정말 아시아 사람들 많더라고요.

 

아쉬운 점은 동양인만 많고 서양인이 적다는 이상한 느낌?ㅎㅎ

 

외국 가보신 분들은 아실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ㅎㅎ

 

 

 

이렇게 호텔의 옥상에 있는 저 배모양이 전부 수영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간단한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시죠.

 

수영장 이용 방법

 

 

1. 일단 기본적으로 투숙객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텔 카드키 1인당 1개 지참 필요)

 

2. 또한 호텔의 57층에 위치하여 있어서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여 올라가야 합니다.

 

3. 보통의 사람들은 본인의 방에서 수영복과 가운을 입고 올라 옵니다.

 

4. 타월은 수영장 중앙에서 따뜻한 것으로 배포해준답니다. (무제한 사용 가능)

 

5. 선베드는 눈치껏 빈자리에 안착하시면 됩니다.

 

6. 이용시간은 밤 11시까지로 알고 있습니다.

 

위 내용은 제가 8월에 다녀온 사실이므로 최신 이라고 자부 합니다.

 

호텔 숙박 가격

 

저는 약 2개월 전에 얼리로 예약을 하여 많이 할인을 받은 것 같더라고요.

 

40만원 초반에 묵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보통 보면 40~60만원 가격을 생각해야 합니다. 1박당요... ㅠ 정말 가격 ㅎㄷㄷ 합니다. ㅎㅎ

 

 

 

침대 하나 정말 King 사이즈로 큽니다^^

 

바깥 풍경도 고층이라 좋더라고요

 

 

 

화장실 내부의 공간이 정말 넓더라고요^^

 

 실내 방크기가 다소 아쉽기도 했지만 대체적으로 공간이 넓었습니다 ㅎㅎ

 

 

 욕조는 정말 작네요ㅠ 1인용이랍니다 ㅎㅎ

 

 

제가 묵었던 방의 내부 사진들입니다^^

 

도움이 되셧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이렇게 싱가폴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마리나베이 샌즈 수영장에 대해서 포스팅 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