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정보

논산맛집 논산훈련소 앞 함흥면옥 석갈비

by jay85 2013. 2. 26.

5-6년전에 논산 훈련소 근처를 2-3번 가봤었는데 최근에는 입대병 외에도 훈련병에 대해서 규제가 변화되어서 활성화 되었다고 하던데 직접근처를 가보니 정말 발전하였더라고요.

 

논산 훈련소가 최근 훈련병에게 면회가 가능하도록 조치함에 따라 인근 맛집이 활성화 되고 있다고 하네요.

 

 

그중에서 저는 논산훈련소 앞에 있는 함흥면옥, 석갈비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입구부터 넓직하게 되어 있는 식당은 사장님이 센스있게 역시 주차시설이 잘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논산훈련소 근처에 오는 사람들은 차를 갖고 이동하겠죠??

 

그래서 그런지 주차시설 하나는 최고입니다!

 

메뉴로는 석갈비와 불고기 그리고 냉면집 답게 냉면이 있었습니다.

 

 

석쇠불고기가 워낙 일품이라는 인터넷 평이 있는데 역시 먹어보니 정말 맛있네요.

 

2명이서 3만원 가량이면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집이랍니다.

 

이곳 식당들은 보통 군대에 보내는 아들과 함께 혹은 친구들과 함께 오는 식당이며 군대를 보내기 마지막 전에 엄마가 해주는 밥 같은 그런 정성도 느껴지네요.

 

논산 훈련소 근처에서 식사하실 분들이 있다면 저는 함흥면옥의 석갈비와 석쇠불고기 메뉴를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