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ucky 이야기/IT,과학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8.0 공개

by jay85 2013. 2. 25.

바로셀로나에서 열리는 MWC(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 8.0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8인치 화면에 S펜이 탑재된 갤럭시노트 8.0은 혁신적인 필기 입력 방식인 S펜을 강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8인치 화면의 크기를 한손에 들고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즉시 옮길 수 있을 것 같네요.

 

기능 중에는 최근 IT기기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멀티태스킹 기능을 강화하였으며, 화면을 상하 좌우로 양분하여 사용할 수 있답니다.

 

팝업기능을 통해 다른 작업을 하다가도 S노트와 비디오, 웹을 바로 화면에 띄우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갤럭시노트 8.0은 안드로이드 젤라빈 OS에 1.6GHz 쿼드코어프로세서, 16/32GB의 내장 메모리를 탑재하였으며 베터리도 증량하여 오래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갤럭시노트 8.0 스펙과 사진을 보니깐 탐나는 기기네요. 메모를 많이 하시는 분들이나 이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업무적으로 정말 필요한 기기 중의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아직 미정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