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정보

네네치킨 메뉴 가격 및 추천

by jay85 2013. 10. 17.

닭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

 

치킨의 선두 업체라고 할 수 있는 네네치킨에 대해서 몇가지 작성해볼게요^^

 

파닭이라는 첫 용어를 사용한게 이곳이 맞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제기억으로는 그런것 같네요^^

 

파닭!! ㅎㅎ

 

일단 사진 한번 보시고 가시죠!! 먹음직 스러운^^

 

 

그리고 또한 네네치킨은 최근 글로벌로 돌파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싱가포르 2호점도 개점했다는 얘기를 들었거든요^^

 

싱가포르 번화가인 오차드 로드에 새로 개설하였고 매장 규모도 약 28평 정도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가지 Tip!!

 

최근 치킨이 칼로리가 높다는 것은 아시겠지만...

 

한국 소비자원에서 발표한 자료로 프라이드 치킨 한조각에 따른 칼로리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치킨 한조각 칼로리

 

교천 - 359kcal

둘둘프라이드 치킨 - 256kcal

 

프라이드 치킨 한마리

 

롯데리아 치킨 풀팩 - 2386kcal

둘둘 프라이드 치킨 - 1028kcal

 

양념치킨 한마리는 네네양념치킨이 가장 높다네요... 2901kcal 헐 덜덜^^

 

참고만 하시길요!!

 

그럼 네네치킨 메뉴 한번 살펴보시죠!!

 

 

 

 

위와 같이 메뉴가 있답니다^^

 

가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려했지만 없어서 집으로 날라오는 그런 자료를 참고했습니다^^

 

조금의 차이는 양해 부탁 드립니다 ㅎㅎ

 

 

 

 

 

 

 

치킨에 대해서만 포스팅하다 보니 배가 고프네요ㅠㅠ

 

저도 빨리 치킨 한마리 먹고 싶네요^^

 

좋은 정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