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ucky 이야기/etc..

롯데리아 홈서비스 최소금액, 이요시간은?

by jay85 2017. 5. 27.

오늘은 롯데리아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국내 햄버거 프랜차이즈 1위!


창사 30주년!


일단 올해부터 간판을 바꾼다고 하네요. 가벼운 소식 먼저 전해드리고요.


주말에 많이 이용하시는 홈서비스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홈실속 가장 좋은 메뉴 아래 참고하세요.



19,500원이면 3명이서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서 저는 실속팩 좋아합니다.


버거도 3개!


치킨도 오고, 오징어링, 치즈스틱, 포테이토까지!!!


그리고 마지막 음료수도 나오니 정말 최고의 조합 아닐까 싶네요.!!


홈서비스로 주문 가능한 베스트 메뉴 아래 참조



위와 같이 여러 메뉴들이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버거는 AZ 버거!! 


아재버거 맛있더라고요. 베이컨 아재버거! 강력 추천 드립니다.


이용 가능 시간 그리고 최소 배달 금액은?


온라인 주문은 주문시간으로부터 당일 이내 배달 가능하다고 합니다.


최소주문 금액은 10,000원


4월 13일부터 만원으로 변경 되었다고 하네요!!


너무 많은 배달은 제한을 받는다고 합니다. 12개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최소 주문 가능 금액이 오르면서 다소 혼돈오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포스팅 했습니다.


정리하면 만원 이상의 금액만 이용가능하고요.


아직 5월 31일까지는 싱글 세트류의 버거 세트도 만원 미만이여도 한시적으로 배달 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버거킹 다음으로 좋아하는 롯데리아^^


여러분들이 가장 즐겨 먹는 메뉴는 뭔지 궁금하네요!!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