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아침고요수목원, 에덴벚꽃길, 켄싱턴리조트 청평 후기

by jay85 2017. 4. 13.

오늘은 벚꽃 구경 그리고 봄나들이 위하여 1박 2일로 가평, 청평 여행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여행 코스는 아래와 같이 이동 하였습니다.


가평, 청평 근처의 벚꽃 드라이브도 즐겼네요^^


하남 -> 켄싱턴리조트 청평 (1박) -> 아침고요수목원 -> 에덴벚꽃길 -> 청평호


관련해서 2번의 가평,청평 맛집이라고 해서 간곳은 아래 음식점입니다.


언덕마루 가평 잣두부집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공덕갈비


그러면 관련 내용 하나씩 얘기할게요^^


무료숙박권을 이용한 켄싱턴리조트 1박!


일단 저녁 늦게 도착하여 리조트 시설은 잘 둘러보지 못했다.


그런데 저녁 야경 등을 보아서 그렇게 나쁘지 않은 초반 점수를 주었다.


체크인을 하면서 25평을 예약했지만 28평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고 한다.


그러나 5성 호텔도 아니고 별 감흥이 없었다^^;;



밖에 모습이다! 사진이 잘나왔다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암튼 객실은 6층!! 높은 층수였지만 이용객은 평일이라 그런지 많지 안았다.


조식 서비스!!! 주중에는 운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성수기나 주말에만 운영한다고 하니....저희는 조식 생각하고 갔는데 실망...


예약할때 그런말도 하나도 안해주고요...


암튼 28평의 룸 컨디션은 별로였습니다. 리조트인 기준을 적용해도 별로라고 하고 싶네요.


대명 콘도나 윌리힐리 리조트나 이런 곳보다 조금 수준 이하였습니다.


그러면 다음은 여행지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역시 이곳을 보고 여행을 간 겁니다.


하늘정원 가장 이쁜곳으로 생각이 드네요.


여러 튤립? 종류의 꽃들이 정말 예쁘게 피어있습니다.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요.


참고로 유모차, 휠체어 서비스도 있네요. 그만큼 이동할때 유모차 사용하기에도 좋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입장료는???


주중 성인 8,000원 주말 성인 9,000원이라고 합니다.


가격대비 괜찮은 여행 장소로 생각합니다.


한바퀴 꼼꼼하게 돌아보면 3시간 정도 소요되고요. 그냥 봐도 2시간 정도 생각해야합니다.


외국인 관광객들이 절반 정도 차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국의 관광명소인가보네요.


에덴벚꽃길!


여의도 윤중로.... 지방 벚꽃 축제 보다는 작은 규모...


사실 벚꽃길은 다른 지역보다 큰 나무에 있어서 이런 점은 좋더라고요.


그런데 길이가 다소 아쉽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밤에 가면 조명이 잘되어 있어서 데이트하기에 좋을 것 같은데요. 서울에서도 가까운 거리는 아니니깐 조금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벚꽃길의 길이는 약 1km가 되지 않은 듯해보입니다.


그리고 주말에 가면 주차하는데 다소 불편해 보일 것 같네요.


하지만 지역 축제도 하고 그러니 만개했을때는 이쁠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청평호드라이브!


마지막 청평호 드라이브입니다.


벚꽃은 서울지역보다 호수 근처여서 그런지 조금 늦게 피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아직 피기 전인 것들도 많아서 조금 아쉽기는 했습니다.


그래도 주중에 역시 드라이브 할 맛 나더라고요^^


그리고 지나가다가 본 쁘띠프랑스!! 정말 이곳은 주중이여도 인산인해....관광객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주말은 정말 헬일 것 같은 느낌이네요^^


오늘은 이렇게 가평쪽에 여행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