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정보

수원역맛집 초밥이 먹고싶을 때 니지

by jay85 2013. 3. 11.

오늘은 수원역 근처의 맛집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수원역 근처는 삼겹살, 고기, 술 등 이런 회식하기 좋은 음식점이 많은데요.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곳은 이런 곳이 아니라 연인과 함께 데이트하면서 먹기 좋은 초밥부페 니지를 소개하려 합니다.

 

수원사람이라면 이미 아실지도 모르는 초밥집 니지는 생긴지도 오래되고 맛도 있고 깔끔하기도 하여 항상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항상가면 기다리는시간이 오래걸리는 식당 중에 하나입니다. 예약은 해본적이 없어서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주차시설은 조금 어려운 편입니다. 근처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는게 차라리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뒷편의 시장 근처 조금 먼곳에 차를 주차하시고 산책겸 걸으셔야 한다는 단점이 있네요.

 

일단 초밥과 롤이 다양하게 있고요 내부 인테리어 분위기도 조용하고 좋습니다.

 

 

초밥을 만드는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 음식의 청결함과 믿음이 강조(?) 된다고 생각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타코야키랑 우동 등이 맛있고요 음료도 계속 먹을 수 있고 암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초밥 부페랍니다.

 

입장시간 및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런치            11:30 ~17:00   11,000원

디너            17:00 ~21:00   13,000원

주말&공휴일 11:30~ 21:00 13,000원

 

 

이렇습니다. 다른 씨푸드 레스토랑이랑 비교할때 가격대비 맛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적립카드도 주니깐 자주 이용하시면 혜택이 있습니다.

 

장소는 조금 허름한 건물 2층에 있어 찾기 어려우신분들도 있을겁니다. 눈 똑바로 뜨고 찾으시면 찾으실 수 있다는...^^;;

 

수원역 가실 일 있으면 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