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정보

맥모닝 세트 가격, 메뉴, 시간 알아보기

jay85 2015. 10. 25. 09:41

오늘은 맥도날드의 맥모닝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주말 아침이 되면 사실 밥을 먹어야 하나.. 아니면 늦게 일어나다 보니 맥모닝 세트를 이용해볼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 저는 맥모닝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맥모닝 이용시간은??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오전 10시 20분까지 온라인 주문을 하면 됩니다.


그러면 어떠한 세트들이 있으며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콤보 및 세트 종류 그리고 가격은?



제가 자주 먹는 베이컨 토마토 머핀세트 입니다!!


이녀석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게 장점이죠 ㅎㅎ


이동안하고 매장에서 먹을 때에는 디럭스 브렉퍼스트 세트도 추천 드립니다.


세트 가격은 4000원부터 약 5000원까지 하고 있습니다.




가끔 저의 경우에는 아침에 맥드라이브에서 맥모닝세트를 여러개 구입하여


직원들하고 같이 먹기도 합니다!!


이러할 경우에는 전날 저녁에 전화를 해서 주문해놓으면 시간 맞춰서 준비를 해주시더라고요.



오늘은 주말에 편하게 아침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했습니다.


저는 가족들과 함께 맥딜리버리로 맥모닝세트를 이용하는게 어떨까요??


뭔가 어메리칸 스타일로 ㅎㅎ 하루를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