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정보

직장인 점심메뉴 1위 김치찌개, 평균 가격은?

jay85 2013. 12. 13. 12:40

점심시간이 다가오고 금요일이다 보니 맛있는 음식이 땡기는게 사실이네요??

 

직장인들은 공감하실 겁니다. 구내 식당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아닌 이상요^^

 

오늘은 어떤 메뉴로 점심을 해결해야할까??? 많은 고민이죠!!

 

오전 업무 시간 동안 일에 치여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먹는 것으로도 스트레스라는 사실은 정말 슬픈 현실이죠!

 

그래서 오늘은 한국 Buisness man들의 슬픔을 줄여주고자 포스팅 합니다.

 

점심 추천 메뉴

 

 

 

올해 잡코리아에서 설문조사한 결과 입니다.

 

1위 김치찌개

 

2위 백반

 

3위 된장찌개

 

4위 비빔밥

 

5위 돈가스

 

 

 

위와 같은 결과 입니다. 5년 연속 1위에 김치찌개가 올라왔네요.

 

많은 이들의 선택 이유는 무난하게 먹을 수 있다는 반응과 얼큰한 것이 땡기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아마 그이유는 전날 과음하는 샐러리맨들이 많아서 그런게 아닐까 합니다 ㅎㅎ

 

 

점심 비용은?

 

맛보다 가격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평균 6,219원으로 점심비용을 해결한다고 합니다. 작은 금액이 아니네요....

 

이만큼 서민 물가가 어렵다는 상황 아닐까 합니다^^

 

 

추천 메뉴

 

제가 추천 드리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두루치기, 해장국, 갈비탕, 불고기 백반 이렇게 4가지 메뉴를 추천 하고 싶네요!

 

빠르게 먹어 시간을 절약하고 한끼 먹어도 배부르게 저녁까지 견딜수 있는 음식들이 아닐까 하네요^^

 

그럼 맛있는 점심시간 되시길 바랄게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