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정보

피자순위 어떤종류가 1위?

jay85 2017. 3. 30. 11:38

오늘은 배달로 많이 즐기시는 피자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먼저 간단한 최근 뉴스 보시죠.


국내 배달앱 사용사 형태를 보면 재미있는 내용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어플 중에서 피자 관련된 순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도미노 피자 그리고 피자헛, 미스터 피자 순위였다고 합니다.


전체 어플 중에서 순위!


도미노 피자 413위


피자헛 1091위


미스터 피자 1421위


위와 같은 결과라고 하는데요. 일단 어플 다운로드 순위만으로 피자순위를 평가하기에는 이르겠죠??


참고로 보시라고 위에 적었던 내용입니다.


그러면 이제 정말로 맛있는 피자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브랜드 평판 순위는?


맛좋은 피자를 평가 하기에는 주관적인 생각도 많이 들어가다 보니


브랜드 평판 순위를 객관적으로 살펴 보겠습니다.


1위 : 도미노 피자


2위 : 피자헛


3위 : 피자알볼로


이렇게 브랜드 평판 순위를 나타냈다고 합니다.


그러면 도미노피자에서 맛있는 메뉴에 대해서 살펴 보시죠.



저는 개인적으로 도미노 피자 중에서는 와규앤 비스테카가 맛있떠라고요.


또한 치즈의 풍미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새로나온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도 추천 드립니다^^


그러면 이제 2위인 피자헛 메뉴도 한번 살펴 보실까요??



새로나온 피자로는 갈릭버터쉬림프가 있는데요.


다소 느끼함이 싫으신 분들은 이피자 추천 드리고 싶지 않네요 ㅎㅎ


제가 얼마전에 먹어봤는데 약간....아주 약간 느끼한 맛이 나더라고요.


그러면 피자헛에서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는 토핑킹!!!


이녀석입니다. 정말 프리미엄 토핑을 모두 한판에 놓아서 제대로 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ㅎ


오늘은 이렇게 피자 업체의 브랜드 평판 순위


그리고 그안에서 맛있는 메뉴에 대해서 추천 드렸습니다.


오늘 피자 한판 어떠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