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ucky 이야기/자동차

2017 지프 레니게이드 진정한 SUV?

by jay85 2017. 2. 14.

오늘은 도심에서도 그리고 오프로드에서도 제 실력을 발휘하는 레니게이드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2017 지프 레니게이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워낙 JEEP의 브랜드는 SUV로 이름을 알렸었죠.


그 중에서 가장 귀여운 외모? 를 갖고 있는 소형 SUV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현재 1가지 트림만 판매하고 있는데요.


3,330만원입니다!


동급 최대의 적재공간 확보와 지형설정 시스템 그리고 9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블랙에디션도 나왔는데요. 정말 차량 멋진게 특징입니다.


뭔가 포스가 느껴지네요 ㅎㅎ


색상은 아래와 같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레드를 선택하시기도 하는데요.


저는 뭐니뭐니해도 블랙이 좋더라고요^^


차량의 다양한 편의사항과 기능들 살펴 보겠습니다.



사진이 작아 잘 안보이실 것 같아 제가 다시 하나씩 말씀 드리겠습니다.


18인치 알루미늄 휠 장착!


8방향 조절과 4방향 럼버서포트가 포함된 열선 가죽 시트 장착


7인치 풀 컬러 디지털 클러스터 디스플레이!


레인 센싱이 있는 와이퍼!


어떻게 보면 국내 차량에 모두 포함된 옵션일 수 있는데요.. 그래도 참고하세요!



핸즈프리 기능들이 있고요. 저장 공간 또한 동급 최강입니다.


스펙은?



2.4 기준으로 위와 같은 스펙을 갖고 있습니다.


프로모션은?


작년 16년식 차량을 구입하면 100~200만원까지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지금 상황에서 레니게이드는 75주년 기념의 블랙에디션 모델이 혜택 중이라고 하니 관심이 생기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차량이 뭔가 투박해 보여서 정말 오프로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인것 같습니다.


그런데 또 어떤 면에서 보면 뭔가 귀여운 느낌까지 드는 차량이라고 해야할까요?


Jeep 매장에 가면 항상 느끼는 거지만


SUV가 워낙 많은 종류로 있기 때문에 여러 차들이 끌리더라고요.


저는 그래도 항상 관심이 가는 차가 체로키가 아닐까 합니다. 금전적인 여유가 없는게 다소 ...... 슬픈 현실이지만요


레니게이드! 3,00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면 여러분의 선택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