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부산 해운대 씨클라우드호텔 후기

by jay85 2013. 3. 18.

오늘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바다가 보이는 씨클라우드호텔 이용후기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일단 씨클라우드호텔에 대해서 설명 드리면 이곳은 정확히 호텔은 아닙니다. 레지던스라고 불리우죠.

 

그래서 3개의 회사가 이곳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말하는 씨클라우드호텔은 로비가 4층입니다. 그리고 건오씨클라우드호텔은 로비가 6층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엔조이해운대에서 운영하는 씨클라우드 호텔이 있습니다.

 

씨클라우드 호텔은 총 30층의 높이에 객실은 200여개 정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 곳은 개별적으로 분양을 했기때문에 각각 건오와 그냥 씨클라우드에서 나눠 분양을 받아서 운영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엔조이해운대도 이곳의 일부를 분양받아 운영중이고요. 가격은 엔조이해운대가 가장 저렴하고 그다음에 건오 그리고 그냥 씨클라우드 순으로 알고 있습니다.

 

바다뷰같은 경우는 약 13만원에서 20만원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망하나는 해운대의 어느 호텔보다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해운대를 한번이상 가보신분들이라면 해운대근처에서 가장 높은 건물은 씨클라우드호텔이라는 것을 아실겁니다.

 

각각의 호텔은 조식또한 운영하고 있습니다. 엔조이해운대만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씨클라우드 호텔의 1층2층은 편의시설이 잘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소유는 아니지만 카페와 편의점 그리고 음식점 까지 많이 있어 호텔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편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차시설또한 지하에 많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이용에 편리합니다. 하지만 엘레베이터가 2개밖에 없는 관계로 체크인이나 체크아웃이 많이 발생하는 시간대에는 장시간 기다려야하는 단점도 있습니다.

 

해운대뷰를 원하시는 여행객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숙소를 찾는분들이라면 웨스틴 조선호텔,노보텔 등보다 저렴한 가격에 좋은 방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